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시컴퍼니 박명성 감독님과 뮤지컬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6:23

    >


    꽤 오래?일이지만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기에...! 늦어도 글을 쓰하프니도와.3.


    우리경영대학원과사이버외대가함께하는글로벌CEO과정하나팬이자신시컴퍼니의박명성감독과뮤지컬배우최정원님이방문하셨습니다!


    >


    거짓없이...이때가 시험기간이었나 생각했는데 "놓칠 수 없는 기회다!"라고 생각해서 저녁을 쫙 먹고 사이버관 대강당에 갔었어>< (나혼자.......또....)


    >


    올해 3월 샤롯데시아타ー에서 뮤지컬 맘마 미아를 보고, 최정원 씨의 매력에 매료된 유..눈앞에서 배우씨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에 전석사수!!! 박명성감독은 유명한 분이고,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마음껏 달려왔습니다.


    >


    추첨은 처음도 같이했지만, 제 번호가 8과연 처음이 되었는지...포스팅 밑을 확인하십시오. 3.헷


    박명성 감독님이 무대 나가기 전에 소개 영상을 제일 먼저 봤어요.짧은 영상이었음에도 불구하고...감독님의 공연을 향한 사연을 알게되었습니다. 정예기 대단한 분...!!!


    >


    >


    >


    최정원 배우가 감독에 대해 이야기하는 부분. 2개월 전 1.예기가 소상히 기억은 안 나네요;;꼼꼼히 적어 놓은 것이 ㅠ 3ㅠ..


    드디어 등장!!!


    >


    신시컴퍼니 박명성 감독 문화예술인 최초로 그랜드슬램 달성, 신시컴퍼니의 창립 멤버로 사람을 중시하고 세계에 없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멋집니다 ㅠ 연극에 입문한 지 약 34년..!!


    >


    문화콘텐츠가얼마나가치가있는지에대해서이야기해주셨습니다.아울러 뮤지컬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 이야기를 다음에 해야 한다는 취지로 탄생한 뮤지컬 아리랑 '기존 스토리를 더 잘 만들자.더 망하면 어떨까?스토리가 인상 깊었어요.물론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만의 문화예술을 만들기 위해 시행착오를 피하지 않는 것!!!!(아래에 역시 계승해 나가겠습니다.)^3^)


    >


    두번째로 뮤지컬 배우 최정원님 어머님을 행복하게 웃게 하기 위해서 뮤지컬 배우가 되셨다는 것이다.千와 정말로 눈앞에서 보았습니다.ネ포스 작렬!!!!! 어どうして 이리 우아한가


    >


    중간중간에 토크와 함께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사진도 많이 찍고 라이브 영상도 찍고 sound! 요즘 곧 보여드릴게요!!! 화질이 낮으면 설정으로 화질을 높여 감상하세요 ♬ 제 유튜브 채널에서 가지고 왔습니다;-)1. 꽃밭에서


    배우분의 어머니가 가장 좋은 곡이래요. 꽃밭에서 가사와 멜로디가 너무 잘 맞는 것 같아요.책의 진정한 댄서는 늦소움액에 춤추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Dancing Queen


    뮤지컬 맘마미아 OST 중에 가장 유명한 곡 댄싱퀸《내가 정말 좋은 곡이에요)뮤지컬 보러 가서 이 곡을 들어 이유는 모르지만, 가슴이 찡 했어. 음향이 그에은챠 없을지도 이 정도라고 또 배우들 짱 너야!!!3.Fame


    너희 무과의 섹시한 곡 Fame~~음악을 흉내내려고 했는데 영상에서 배우님의 목소리가 사라질까봐 참았습니다저절로 몸이 가타가타!!!!와인이 있는 분이 많이 있는데 역시 유행 만점!내 목소소리 좀 더 까다로우세요?...4.The winner takes it all


    최고의 명곡 Mamma의 "The winner takes it all"입니다.동영상이 그 소음이 모여서... 짜증 ㅠ 3ㅠ 목소소움룰 동영상이 안 잡히네요(유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뮤지컬 넘버 메들리


    최근 이 순간, 된장 싱크이은, 올 댓 재즈 등유 명한 뮤지컬 넘버 외 2곡 메들리><춤도 쵸은야키 춤추고 쇼맨십 가프놈 멋지고 ㅠㅠㅠㅠ ■ 후옹키비에 이어 대방출


    >


    무대가 시작되기 전에 큰 무대를 장악하는 배우님 포스가 보통!!


    >


    길고 길고 키도 크고, 음악도 되게 잘하시고요. 옷도 이날 정스토리를 예쁘게 입으셨거든요


    >


    토크와 공연이 모두 끝나면 학교 측에서 준비한 예쁜 꽃을 받는 꽃이 너무 예뻤다.3.


    >


    아름다운 최·정원 공신님 ᅲᅲᅲ(웃음)지금 브로드웨이 24번가 뮤지컬을 하고 있지만 정 이야기 만나고 싶은데그뎀 거지로 보이지 않은 곳 ㅠ 3ㅠ


    >


    앞서 감독들이 하지 못했던 말이라면, 문화융성은 이번 정부가 밀어붙이는 것 중 자신인데 우리 말을 만드는 데 필요한 지원이 확대되고 있다며 미래의 콘텐츠는 융복합임을 강조하자.큰일 문화컨텐츠의 힘!!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융복합 기술과 감동적인 말을 겸비한 새로운 작품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굉장히 기대가 됩니다.아ビ


    >


    갈수록 뮤지컬의 트렌드라고 밤하항시울 찌르는데 명지대 뮤지컬 학과가 32명을 뽑는 데 1600명이 지원하려고 하지 않아요. 세계에 이와 함께 신인양성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한국 전통문화의 우수성을 세계 트렌드에 맞게 어떻게 재해석할 것인지, 다시 한번 이야기를 하면 과거를 어떻게 새롭게 할 것인지에 대해 다시 생각해 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기다리던 경품 추첨 상품이 정말 많았어요.음, 싼 것부터 수십만원 상당의 고급상품까지!!


    >


    아쉽지만 저는 자꾸만 골랐는데 어떻게 하면 저도 처음 할 수 없을까요?아쉬웠어요 크크크크크크...


    되게 행복한 경험이었어요.이번에 신시컴퍼니 뮤지컬 아이다.서포터스 아이 디 안에 되었는데!재미 있는 콘텐츠와 정보를 많이 올릴게요!기대하세요.3.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