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orea어교원2급자격증 취득을 위한 정보안내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8:58

    >



    >


    꿈같은 주말이 지과와 어느새 다시 월요일이 시작됐는데요.다들 활기찬 월요일을 보내고 계시기 때문에 과인 모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토요일의 급체를 하는 바라다의 일요일 night 때가 되어서야 겨우 살아났는데, 혼자 사는 것이 정말 이럴 때는 큰일이라고 생각합니다.그 아픈 몸을 이끌고 빨래나 집안일을 하느라 움직이는 걸 보면 제가 큰 강아지를 하거나 외로워져요.그래도 푹 쉬어야 낫는 몸을 보면 제 재생력을 마음껏 칭찬해 봅니다.역시 건강이 가장 큰 재산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러니까 여러분들도 반드시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셔야 합니다.사다소리은 이쯤에서 그만두고 항상 날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자격증 정보를 안내해서 드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바로"데힝밍 국어 교사 자격증 2급"과정입니다.대한민국이 케이팝 열풍에 급속히 발을 들여놓으면서 대한민국어에 대한 유행도 확산되고 있습니다.역시 취업을 위해서 과인라로 오는 외국인들이 많고, 지역에서 그에 따라서 대한 민국어를 배우고 또 다른 분들이 항상 계시죠.그런 외국인들에게 대한 민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자격증이 바로 대한민국어 교원 자격증입니다.​


    >


    자격의급수에따라취득과정이달라지기때문에그취득과정을확인하고각급수에따른자격과정을진행해야합니다.​ 2급과 같은 경우는 '외국어로서 한국 어학'전공 학사 학위 취득이 필요한 때문, 그 가운데 영역별로 총 하나 5과목을 이수 헤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쉽게 내용에서 외국어로서 한국 어학 학사 학위+한개 5과목 이수자여야 할 것입니다.​ 만약 4년제 대학 졸업자인 경우는 분야를 전공한 복수 학위 과정 외국어와 한국어학 전공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했고 그 중에 하나 5과목을 함께 이수하면 됩니다.​ 만약 최종 학력이 고졸 이거 나, 단기 대학생 이실 경우 학습자 그이츄이에 의한 학위 미리 계획 방안을 통해서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 과정을 진행할 수 있어요.이 부분은 따로 담당자와 조정하여 과정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식으로 진행하며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 취득을 했는지 아래 후기를 통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움니다. ​


    >


    저는 대학을 졸업하고 생산직 관리자로 취직을 했습니다.내가 다니는 곳 자체의 1의 특성상 korea인보다 외국인 노동자들이 많습니다.그러면 서로 소통이 안 되는 경우가 가끔 있는 것 같아요.거의 외국인들이 우리 본인 라에에서 1을 할 때 기본적인 단어만 알고 온 경우가 많은데 좀 어려운 단어가 들어가는 것, 본인과 즉시 대화가 막힙니다.​ 그런데 저희 공장의 특성상, 기계를 이용하고 제품을 찍어 납품하는 1을 하다 보니 그것에 관련해서 대화하는 1이 왜 있습니다.예를 들어 제품을 찍는 데 커트라인이 존재하는데 같은 스크래치가 있는 제품이라도 어느 정도는 허용되고 그 이상이 되면 허용되지 않는 선이 있거든요. 왜냐하면 제품이 보통 본인에게 가는 것이 아니라 향후 공정을 거쳐야 하는데 향후 공정 때 해당 스크레치가 약품으로 숨겨질 수도 있고 숨길 수 있기 때문에 그 한도를 정하는데 그 한도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해야 하는데 좀 더 자세히 이 얘기를 하려고 하면 이해가 안 돼요.그리고 몇 달 동안 도저히 안 되냐고 저희 팀 부장님이 특단의 조치를 내려주셨습니다.​ 내가 책입니다..해당 우리 팀에서 근무하는 우에노쟈들의 korea어 실력을 훨씬는지 1송곳 울묘은하쇼쯔오요.솔직히 자리에서의 소음에 화가 나는 책이었어요.제가 하는 1은 전혀 관계 없이 1을 순식간에 맡게 된다고 짜증만 본 인 더이라고 합니다.하지만 회사 내에서 할 수 있을 것 같은 사람이 저 밖에 없었습니다.회사 내에서 제1 젊은 부류에 속하는 것도 그랬고, 입사의 순으로 봐도 그랬다.대신 회사가 그에 따른 지원을 하기로 약속을 하였기 때문에 저는 이번 기회에 korea어 교원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에 대한 지원을 같이 신청했습니다.좀 더 체계적으로 가르치기 위해서는 그에 따른 자격증이 분명히 필요하다는 제 논리적인 반박에 회사에서는 납득했는지 알 수 있다는 허가가 떨어졌습니다.제가 손해만 볼 수는 없잖아요?나도 그에 따른 이익이 있으면 움직이는 1맛을 본 인지입니다.자격증이라는게한번취득해놓으면사라질성질이아니기때문에그때본인중에서제가꼭취득을해야지하고기대하던자격증중또다른korea어교원자격증을말한건데제생각이딱맞았던겁니다.​


    >


    어쨌든, 그렇게 회사로부터 별도의 지원도 약속받았고, 더 필요한 지원도 추가 지원 가능하다는 확답도 받았겠지.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었어요.바로 인터넷에서 켜서 그에 따른 노하우부터 확인해봤습니다.이전에 순간적으로 기억하기에 따로 시험이 필요 없을 자격증이 있었는데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 과정이 그런 것이었습니까?과목 이수만으로도 자격증 발급이 가능하다는 것이 본인 스스로 그 과정을 정확히 알고 싶어 인터넷을 알아봤습니다.알아보니까 학점은행제고, 제가 원하는 자격증 과정을 진행할 수 있대요.​


    >


    관련된 문장이 굉장히 자신 있었는데 몇 가지 글을 읽어봤어요.그리고 담당자가 있어야 하는 것도 알겠어요. 아니요, 정확하게 내용을 하자면 담당자가 있어야 쉽게 이수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이왕 하는 거라면, 가능한 한 편하게 해야하잖아요.회사에서 지원까지 잘 해준대! 그래서 읽었던 글 중에 마음에 드는 글과 나를 확인하고 해당 글의 연락처로 연락해 봤어요.그게 프로스터디 박경선 씨랑 전화통화였어요.​ 3급과 같은 경우는 오히려 시험 응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해외에서도 취업이 불가능하다는 점에서 논외로 치고 ​ 한급은 2급이 있어야, 승급의 과정을 통해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는 건조가 개인적으로 조사한 정보였고입니다.​ 나는 2급 자격증 과정을 가야 되었습니다.2급은 각 영역별 과목을 이오 카누 면 되었습니다.사실 누가 담당자가 되든 저에겐 상관없었어요.그런데 제가 박경선 프로를 선택해서 같이 진행하려고 한 계기가 몇 가지 있는데요.우선 중간에 연락이 되지 않아도 걱정이 없을 것 같다는 것이었습니다.제가 개인적으로 조사한 바로는 담당자가 연락이 두절되는 경우가 은근히 많더라구요. 하지만 개인이 아니라 프로스터디라는 이름이 있었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았어요.또 시스템이 잘 되어 있었다는 의견이 나온 점이 박경선 씨와 진행이 됐는데요, 추가로 제가 궁금한 점이 있었습니다.이거는전혀자격증과상관없는부분이었는데그런부분에대해서예를들면상담을할수있냐고물어보니까그것과관련해서따로해당담당자가바로연락줬어요.그런 게 체계적으로 앉을 수 있다는 점에서 믿음직하네요.


    >


    그래서 같이 진행하기로 했습니다.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과 같은 경우는 각 영역마다 들어서야 할 과목이 있었군요.고로 그 영역에 대해 박경선 프로가 학위 예정안을 통해 이야기를 써 주었습니다.제 분야를 전공한 복수 학위로 '외국어로서 한국 어학'학사 학위를 취득해야 하기 때문에 ​, 총 16과목 해야 했어요.분야를 전공하고 있어 학사 학위에는 총 48학점이 필요했지만,입니다.그 안에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 과정을 함께 넣으면 전 자격증 과목의 말은 1과목만 들으면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고로 2학기 과정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그 중에서 세세한 부분은 전부 박경선 씨가 신경써주셨어요.​ 팍교은송프로 씨의 말씀 1은 내가 자격증 과정을 잘 이수할 수 있게 돕는 역할과 본인인가요.세세한 부분까지 전부 안내해주기 때문에 담당자가 필요한 것이고 본인이 되고 싶었습니다.예를 들어, 수업도 개강반이 따로 있어서 원할 때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그 밖에 진행되는 모든 과정이 별도의 날짜가 지정되어 있었어요.그런데 제가 이런 부분을 11보다 찾고 하려면 그뎀, 수고, 시각 효율성 도그 대무 빠졌다.​ 회사 1을 위한 곳에서 내가 개인적으로 학점 인정 신청 기간은 언젠가 학위 신청 기간은 언제 다르게 알아네 서기의 사이에 맞추어 신청하려면 그뎀 힘들잖아요.​


    >


    그런 부분에는 박경선 프로가 신경을 많이 썼어요.그리고 각 과제에 대해서도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지 따로 물어보면 바로 대답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처음에는 보통 온라인 수업만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온라인 수업도 이수해야 했고 그에 따라 과제도 제출해야 했어요.시험도 있고 과제도 있어.저는 대학 과정 같았어요.이걸 만약 혼자 했다면 정말 생각도 못했을 거에요.제가 집에서 노는 사람도 아니고 항상 관리자라고 해서 때로는 근무시에 초과해서 하나하나 하는데 아무 도움도 없이 저 혼자 모든 과정을 진행했다고 의견하니까 정이 오싹하네요.그런 점에서 학점은행제는 아주 좋더군요.온라인 수업이라는 점이 참 좋았던 것이 당당하게 직장에서도 수업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당연히 회사의 승인을 받았으니까 자기 할 일만 잘하면 남았을 때 뭘 해도 되는지 궁금해 할 게 없었죠.그래서 거의 직장에서 남았을 때 가끔 수업을 들었고, 과제물 등은 주로 이 이야기를 하기로 했습니다.과제도 왠지 하나 있는 것도 아니었고 과제 기간도 워낙 이과가 길었기 때문에 부차가 적었습니다.보통 천천히 조금씩만 하면 되니까요.그렇다고 너무 짧은 의견을 하시면 안 됩니다. 왜냐하면 해야 할 과제가 리포트이고, 그것을 한 번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과목씩 따로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지난 학기에 8과목씩을 받고 과제도 8번 해야 했기 때문에 양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었어요.그래서 제출 기간이 길었던 것 같아요.한 학기 과목이 누군가와 과라서 어떻게 해야 할지 파악이 됐어요.한국어교원실습!!! 한국어교원실습과목 신청은 그 과인마집에서 신청했는데 그 과인마라는 것은 집 주변에는 한국어교원실습이 가능한 곳이 없었어요.그래서 좀 이동을 해야 했거든요.하지만, 크게 이동하지 않는 것은 안심했습니다.한국어 교원 실습은 제가 상상했던 것과는 조금 다릅니다.아주 체계적으로 정해져 있어요.사실 온라인 수업만으로는 아무리 자국어 언어라지만 누군가를 지칭한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죠.제 칭호자 중에 유명한 대학 다니는 놈이 있는데 공부는 진자 아주 잘하는 놈인데 사람 잘 가르치지 못하고 대학 때 몸을 똑바로 하는 포장 아르바이트를 한 놈이 있었거든요.그녀석이 말하는 이 이야기 본인은 보통 이해할 수 있지만,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학생이 이해할 수 없대.그래서 남에게 가르칠 수 없다고 한 거예요.그때 느낀 것은 사람을 가르치는 것은 아무리 머리가 나쁘지 않아도 힘든 한 가지이고 이과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단지 온라인 수업만으로 어떻게 사람을 가르칠 수 있는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지 너무 신기했어요.당신은 쉽게 자격증을 따는게 아닌가 싶어요.그만한 공신력이 있을까 했는데, 실습 과목을 이수해 보니 의견이 확 달라졌어요.​


    >


    여기서 모든 과정을 자세히 알 수 있었어요.실제로 한국어 수업이 진행되는 대학 강의를 참관하거나 단순히 이것도 참관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를 작성해야 했습니다.그리고 모의 수업처럼 외국인 학생 몇 명을 두고 수업을 했습니다.정 스토리는 긴장했지만 진실된 누군가를 가르치는 일에 뿌듯했어요.그리고 실제로 수업도 진행하면서 직접 지도도 받았지만 아주 최근까지 온라인 수업보다 이 실습 과목이 정스토리가 많아요. ​ 어쨌든 그런 모든 과정을 마치고 전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처음에는 투덜거리기만 했는데 자격증의 자신이 온 걸 보니 뿌듯했어요.어렵지 않습니다.저도 하나 하면서 했어요.저처럼 다른 분들도 박경선 프로가 많이 도와주실 겁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고마워요, 프로씨!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