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너희과 자연의 대결 (You vs Wild) 후기 생존게입니다 왕꿀잼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5:44

    여러분 반갑습니다. 꿀떡이에요. 당하는 날씨가 쌀쌀했어요. 심지어 비까지 오네요... 완전한 봄은 언제오는지.. 하나 교차 주의해서 옷을 다른 의미로 입고 다니세요! 당하는 넷플릭스의 당신과 자연의 대결을 소개하려고 한다. 기대했던 것보다 그 분이 더 재밌어서. 즐거워서 소개할게요!


    >


    이다쟈그와 자연의 대결(You vs Wild)넷플릭스 오리지널 2019년 4월 10일 개봉, 총 8 편한 하나에 약 20~30분이면 OK인터렉티브 필름 형식


    >


    영상을 보는 관객들이 어느 시점마다 원하는 스토리를 선택할 수 있다구요! 관객들이 적극적으로 개입해서 스토리를 연결해 봤냐는 거죠. 혹시 당신이 요즘 무인도에 떨어져 먹는 것은 애벌레밖에 없는 추세입니다. 그럼 애벌레를 먹을지 안 먹고 굶을지 선택할 수 있는 거예요!


    >


    여러분,"댁과 자연의 대결"이란 제목 보시면 어떤 예기 1의 것이라고 예상되죠?저는 설마... -_-... 보기 힘들 정도로 인간이 무모한 도전을 하는 것은 아닐까? 라는 걱정을 했습니다.


    >


    위험한 공간에서 곡예하듯 숨가쁜 포즈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유명 인스타그램 글래머가 높은 건물에서 위험하게 처신하다 돌아가신 분도....) 우와, 대단해, 멋있어보다 저러다 가시는 거 아냐? 걱정이 된다는.. 우려를제일먼저하죠. 그래서 보는 내내 sound가... 불편해요. 위험한 행위 내가 더 몰래하고....(쫄리는 완전 달콤해...눈뜨고 청룡열차는 언제 마스크를 해?)


    >


    그런데 이게 무려...!!! 넷플릭스 너희들과 자연의 대결이라는 타이틀이 (잠깐)은 낚시였구나! 하는 안심이 있었습니다. 대결이라기보다는 인간이 자연에 어떻게 적응하고 살아남는 것인가!였습니다. 그것도 매우 현실적이고 사실적이에요.


    >


    아무리 뛰어난 사람이라도... 자연 앞에서는 한없이 작은... 자그마한..존재니까..나는 이것을 깨달았습니다.돈도 좋고 명예도 좋고 다 좋아하지만... (한번 사는 인생인데..) 저는 왜 이렇게 걱정을 많이 하고 살았던 본인.. 자연에 비하면 거짓없이 티끌만큼 있는 존재가 인간인데...(산에 떨어진다!)


    >


    자연이 얼마나 자신웅대한지, 위대한 존재인지. 알았어요. 장난칠까 예상해야 하고 나라는 소견... 위협적이고 무서운 존재일지도...!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자연이 정예보다 약간 무서워졌습니다.


    >


    게다가 좋은 건 바로 제가 거기에 빠지면요?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를 가정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직관적이고 실질적인 지식을 아는 것은 괜찮습니다.


    >


    영화 속에 흔한 소재 중 하과나 외딴 섬에 갇혀 살다가 구조되는 이 스토리가 많은데요.흔히 영화에서는 쉽게 구조되는데 그 전후관계를 이해하지 못해 실제와는 다른 탈출 방법은 없는가? 라는 의문이 들 때가 많죠.


    >


    주인공이 선택한 비결의 단점은 무엇일까. 라는 소견도 하고요. 넷플릭스의 집과 자연의 대결에서는 다양한 탈출 비결을 제시해 줍니다. 대단한 대만족이에요.


    >


    각 단계마다 두 개의 영토가 주어지는데, 둘 다 장단점이 뚜렷해서! 뭘 선택해야 될지... 효율적인 가면출 비결을 골라야 하는데 의외로 이게 느낌이 든다고 한다.^^


    >


    매 장면이 생생하게 남아있어요. 제가 직접 살아남아야 할 것처럼 말입니다. 사막에서 걷다가 갑자기 주인공의 목을 전갈이 공격하거나(글을 써서 그만 뒷목을 만져본다..^),


    >


    도중에 속옷...을 찢어서!! 활용도 하고 애벌레도 물어서... 너무 너무 너무 현실 기반이에요. 제작비 많이 들었다고 생각하지만..(촬영감독님, 힘드셨을텐데..)


    >


    박수 백 번 쳤으면 좋겠어요. 슬슬 심심할 때 센스있는 끝에 접니다.쵸쿰고의 20분이면 충분히 한편 볼 수 있을까요.


    >


    여러분! 고속버스 탈 때... 운전사가 안전벨트 매나요? 라고 하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나는 답답해서 잘 수가 없습니다. 속이 더부룩해요....하지만 이 다큐멘터리를 보고 꼭 조이고 싶다.


    >


    한 운전자가 저... 당해도 졸려요.통소리 운, 전하겠습니다 하면 안전벨트를 맸다는 우스갯소리도 있잖아요.꾸꾸에 빠진 말과 행동으로 대중에게 안전의 소중함을 납득시키기는 어렵겠죠? 자, 이렇게 말 안 듣는 저 같은 사람들에게... 안전이 자신 탈출에, 그 분들에게 이 문서를 추천합니다! 쿠쿠쿠


    >


    여러분 이거 핸드폰으로 재생이 안 돼요! 데스크톱 컴퓨터과 노트북으로 이동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한 넷플릭스, 홍바프하는 사람(대놓고 자연 감상+재난 지식 유익스)2. 게이입니다 까는 건 부담스럽지만 게요 같은 거? 뭐 하고 싶은 사람 3재난 영화를 볼 때 몰입 심하게 하는 사람.^^4. 사실적인 재해 훈련을 받고 싶은 분 5. 자연을 경시하는 자.안전벨트 매자 초달도 가지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