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잇몸에서 피나요! 동맥경화위험까지?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7:56

    >


    가끔 양치질을 하거나, 음식을 삼키면 잇몸에서 피가 나쁘지 않습니다. 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그런 경우에는 어떻게든 치주 질환이 의심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치주 질환은 풍치라고도 하며, 치은염, 치주염의 형태로 나쁘지 않습니다.치은염은 연조직에만 대한민국화된 형태로 비교적 회복이 빠른 편이지만 치주염은 염증이 잇몸과 잇몸 뼈까지 질환이 진행된 경우다.


    >


    잇몸질환이 있으면 잇몸에서 피가 보는데 이는 예상치 못한 혈관이 파괴됐다는 뜻이다.동맥경화는 플라크, 콜레스테롤 등 끈기 있는 혈관에 축적되어 발병한다. 치주병을 유발한 입안의 세균이 예의 기초혈관을 따라 몸속으로 들어가면서 온몸을 돌아다니며 끈적끈적한 덩어리를 만드는 혈관에 쌓여 혈액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다.


    >


    미국 의대 연구 팀 연구에 의하면 잇몸 질환이 있는 사람은 뇌 동맥 경화가 바루 셍후와루 실현성이 2.4배 높았다고 한다.또 시력과 신체의 움직임을 조절하여 받은 뇌 뒤의 혈관에 문제가 생기는 실현성이 3배로 비쌌어요.잇몸 질환이 뇌동맥 혈전을 단지 예기하는 혈흔을 유발하는 중요한 원인일 수 있으므로, 치주 질환이 있으면 치료하고 동맥 경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잇몸에서 "피본인이여!"라고 밖에 생각하지 않고, 치료를 보류하면 만성 치주염이 될 수 있지만, 악화되면 치아를 발치할 수도 있습니다.발치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치아가 탈락할 수도 있습니다.


    >


    >


    댁 e광본인은, 치과에서는 현미경에 의한 스케일링에 의해 정밀한 치료가 가능할 것이다.또한 한 원장이 직접 스케일링을 진행합니다.~치주치료, 전신건강을 위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받아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