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비동염 축농증 치료 후 관리 비염관리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1:22

    만나서 반갑습니다 백엽이에요. 오한상은 아주 긴 제 여정을 써야 하는데 작년부터 지긋지긋한 부비강염! 축농증이라고 하죠.저는 이 집에 안 맞는 건가... 이사 와서 나쁘지 않아서 부비강염에 걸렸지만, 우리 아이는 부비강염까지는 가지 않는데 나만 유독 걸렸어요.이쪽 주택으로 이사한 지 첫해 불비동염으로 정예기가 쓰러질까...무슨 생선 썩는 냄새? 하수구 냄새가 어디선가 나쁘지 않거든요.도대체 이 냄새로 살 수 없는데 사실 제 콧속...콧속이 완전히 헐고 노랗고 곧은 코가 훨씬 나쁘지는 않다.근데 그때는 가볍게 넘어갔어요.그래도 큰 처음에는 지난해...나는 39세로, 큰 부비동염을 앓았습니다. 부비강염은 소견보다 정예기의 만성인데 잘 낫지도 않고 나쁘지 않아도 지금은 찬 열망의 약 오래 받으면 피로곤란 기미처럼 맞고 콧물이 가득 차는 비염이라는 비탕을 선물해 주셨다고 합니다. 아무튼 저의 부비동염 치료와 치료 후의 케어 부비동염은 축농증이라고도 하는데, 예 축농증 치료와 치료 후의 관리도 이와 같은 맥락에서 볼 수 있습니다.정말 비염관리도 같이 하고 있으니까 제 사투 처음기랑 다 같이 주욱이~ 보세요.아!!! 콧물사진.... 무서우니까... -;; 심약한 분... 사진과 영상을 보내주세요.그때 정예기 어딘가에 호소하고 싶어?정예기 너무 힘들었던 시기라 사진을 다 남겼습니다.그렇게하면 안되지만...네..전 귀여운척 할수없어요ᄏ


    >


    ​ ​ 올해 1월의 인대 파열은 물론 심각한 부비동염으로 입원한 진통한 벡이프요~​ ​


    >


    >


    부비강염이 마치 심해졌기 때문이죠.파선염까지 왔는데 마을 이비인후과에선 모르고 약은 안바꿔서 큰병원 가있어서요 TT 내가 정말 죽을거 같으니 도와주세요~~죽겠어요~!! 그래서 제가 뭘 어떻게 하죠? 라고 짜증내고, 어이없으신 분...


    음, 우리 애들은 얌전하신 분인데 주사할 때부터 가서는 안 되는데...​ 뭐 어쨌든 그 병원에서 2주 축농증 약 먹어도 속 나쁘지 않고 내 코는 미친 듯이 그렇게 누런 코를 거침없이 표현했습니다 ​ ​


    >


    저 피가 코 안쪽에서 나온 피... 저는 정말 입원해 있어도 부비강염으로 고통받아 죽을 뻔 했어요.다들 나 괜찮냐고근육이완마사지쪽도 다른병원으로 가보라고,,


    >


    어느 정도의 자기 코를 풀었기 때문에 저렇게 코가 헐었어요.부비강염이 이렇게 무서워요.초기에 자기 하수구 썩은 내 자신이 자신감.. 그 다음엔 자신감도 없이 정영용의 초분도 코를 몇번 풀었을까.. 아... 정말 더러운 병.. 그것도 마른 휴지로 제거하면 더러워져 결국 자기 안에는 물티슈로 제거해야만 했거든요.​​


    >


    >


    부비강염 치료는 정말 힘들었어요.1단은 1 하면서 쉬기도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입원하면서도 이 부비동염으로 치료해도 뭔가 진전이 없음...​ ​


    부비강염 치료를 검색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나는 정스토리 이러다간 이래도 죽을 것 같았어.게다가 림프선염이 왔었는데...대박...목구멍에서 달걀 하나도 나쁘지 않은 크기의 나이가 드는데 정스토리에 놀라서 그 암인줄 알았지...


    >


    이 처방전은 아내의 친간 병원에서 처방받은 것도 몇 번째인가. 아.요즘 생각해도 숨이 차서 그냥 여기 다 먹고 처음도 본인이 아니라서 정스토리 결국 다른 병원에 갔었어요.여기 원장님이 목후예요파선염 만지면 큰 병원으로 가래요 이건 단순한 감기 본인 축농증이 아니라던데 반전은 축농증 치료 후입니다.파선염이 사라진다...


    일단 부비강염을 치료하는 분들, 어느 병원에서나 일주일 동안 약을 먹었습니다.아니 3~5일 간 먹었는데 낫질 않으면 다른 병원으로 변경하세요 저처럼 미련이 있게 다니지 마세요.저는 다른 병원으로 바꿔서 나았네요.​​


    >


    원래는 한의원에 가서 비염 한약을 조제하려고 했거든요.그래서 제가 가는 한의원에서 진료 받은 거예요. 부비강염은 정도에 따라 양실을 같이 가져야 합니다.진료를 보니 지금은 서양진료를 받고 좀 본인이 된 후에 와주세요 라고 말하더군요. 정말 양심적인데 아닌가요?와~ 정말 대단해! 비염, 한약 먹는 법이 된다던데 역시! 이거니까 제가 여기 한의원으로 아이 정할게요.​​


    >


    >


    하나당은 둔산동에서 부비동염 진료 받으러 간 곳이 바로 여기~!! 와, 여기 오래된 곳이라는데 그렇지도 않은게..후지동보다 시설이 좋았습니다.아무튼 저는 여기서 주는 약을 먹고 나서 말대로 코 세척을 해서 정예가 좋아졌어요. ​​


    >


    ​ ​ 부비동염으로 고생한 기간이 2개월이 더 이상 치료되는 기간 이쵸크소 먹은 약은 2주 정도 됬습니다.​ 여기 온 그 때까지도 할죠은 1코를 해결해야 한다, 미친 듯이 풀었다 코 속은 부수었고 그래서 수술까지 가야 한다고 본인 감정도 하고...이다 파선염을 이다 파선 결핵이나 감정하고 정예기 건강이 최악 1시 갔습니다 ​ 21수 31째부터 점심을 망쳐놓는 것이 덜하고 선생님 예기보다 거리에 반듯이서 쉬고 그 때문에 비세를 하루 두번하고 주었습니다 ​ 그렇게 1주일 1쯤 되면..드디어 코로 호흡할 날이!​ ​


    >


    >


    사람이 많을 때가 아니면 주차장도 입을 수 있고, 주차요금도 무료라서 좋았던 코세척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 ​, 이렇게 잘 메모해서 이 날에 이상민, 비세기 3개 사서 어린 아이들과 저와 코 세척하고 산다는~요즘도 우리 집의 코 감기의 부비동염 축농증이 누런 콧물에서 와서 심한 기침이 되면 바로 여기에서 진료합니다.


    지긋지긋한 부비강염은 그 후에도 찬바람이 불면 저를 괴롭혔어요.아이들도 저를 닮아 코가 약하고 정스토리인데 당신 너무 힘든 나날들... 코가 붓고 힘들면 필러를 넣은 곳이 붓고 코가 시리고 깨끗한 콧물이라도 자꾸 차오르기 때문에 코가 막혀서 코먹기를 하고.. 밥을 먹어도 나쁘지는 않지만 코를 풀고.. 근데 제가 다니는 한의원에 가서 가족모두 비염 한약을 만들어 먹고 비염 한약을 먹은 후 코감기약과 목감기약으로 부비강염 치료 후 관리하는데.. 이게 아니라면 왜 겨울을 맞았는지 예쁘지 않을까요?​​


    >


    우리 집은 이 낙오 큰 것 하나도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사인 하나도 이거 처방받으러 한의원에 간다구요.차가운 바람에 맞거나 깨끗하지 않고 술을 한잔이라도 마시면 반드시 목숨이 1개 해오부비동염 비염..그래서 저는 이거 한 봉지씩하고 쌍화탕 먹고 자면 다행히 목숨 하나 좋구요 우리 애들도 어느 순간부터 기침이 좀 나쁘지 않고 코막힘도 나쁘지 않고 콧물이 조금 나쁘지 않다면 이 코감기약과 목감기약 미리 찾아서 약 먹고 자요.그래서 저희 병원 안가고 오래 버。던 이비인후과 처방해주는 코감기약이 매운 거 먹으면 멍하고... 뭔가 무기력해지는데 한의원 감기약은 아무래도 상관없어요.~먹어도 시원하고 감기기운이 있을때 먹고, 자도 나쁘지않으면 개운합니다그리고 저희집의 필수품은 코세척기,저기 감기약입니다.이번 겨울에 비염 관리하시는 분, 부비강염 치료하고 관리하시는 분~ 모두 저처럼 무사히 지내시길 바랍니다.축농증 치료를 잘 받고 관리도 잘 하고 있으니 조금은 불편하지 않기를 바랍니다.저는 이만.... #부비강염 #축농증 #비염 #부비강염치료후관리 #축농증치료후관리 #비염관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